본문 바로가기

어글리코리안

택시 뒷문녀 -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리는 문제녀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려..

 

 

지난 21일 유튜브에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리는 여성들 블랙박스 모습이 공개되 논란이 되고 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여성 세명이 택시에서 내리는데 택시 뒷문에서 내리는 여성은 내린후에 택시 뒷문을 모른척 하고 그냥 지나간다. 앞자리에 앉은 여성이 택시 문을 닫고 가는 것과는 다르게 택시 뒷문여성은 그냥 지나친다.

 

 

 

 

택시 뒷문이 열린채로 도로 한가운데 서있자 보다못한 지나가던 바이크 오너가 바이크를 잠시 세워두고 택시 뒷문을 닫아주는 훈훈한 모습도 보인다.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리는 여성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논란이 있는데 택시 뒷문에 탄 여성이 일본인이라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렸다고 말하는 사람이 등장하기도 했다. 일본은 택시 뒷문이 자동문이라서 모를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먼저 뒷문에서 내린 여성이 있어서 자동문이 아닌걸 알았을텐데 먼저 내린 여성이나 나중에 택시 뒷문에서 내린 여성이나 그냥 지나쳐서 문제가 되고있다.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리는 여성들은 인천 나이트 밀집지역(오산 나이트, 아라비안 나이트 등)에서 블랙박스가 촬영된 것이라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택시 뒷문녀 블랙박스가 찍힌 위치 : 인천 나이트 밀집지역(http://dmaps.kr/dr5s)

 

 

 

택시 뒷문을 닫지 않고 내릴는 여성들 블랙박스 영상 : http://youtu.be/DTyhm6uJv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