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최희 소녀시대 댄스로 아나운서 합격 ? -최희 댄스 영상 보기



최희 소녀시대 댄스로 아나운서 합격했다 ? - 최희 댄스영상 보기


최희 댄스 영상 - 클릭하면 일시정지
최희 댄스영상은 트래픽이 몰리면 잘려서 안나올수도 있으니 퍼가는건 자제 부탁드립니다 ^^;




인기 스포츠 아나운서 최희씨가 소녀시대 댄스로 합격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kbs joy 커플매칭쇼 선택일치에 출연한 최희씨는 일반인 남성 5명과 데이트 즐겼는데요, 데이트중 매력발산 시간에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댄스를 선보이기 앞서 최희씨가 아나운서 시험에서 소녀시대 댄스를 선보여 합격했다고 해서 기대를 모았는데요, 혹시 소녀시대 춤을 추나 하고 기대 해 보았지만 최희씨는 소녀시대 춤이 아닌 시스타의 춤을 선보였습니다.



최희씨는 대학교 댄스동아리 출신이라고 했는데요, 포지션이 센터가 아니라 윙백이었다면서 처음에 조금 빼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 댄스로 뭇 남성들의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살랑살랑 거리면서 댄스를 추는 모습이 소녀시대 못지 않군요 ^^;



사실 어제부터 최희 소녀시대 라는 검색어가 순위에 올라 소녀시대 댄스를 추는 모습을 기대했는데, 소녀시대가 아닌 시스타의 춤을 춰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 했지만 시스타의 춤으로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군요.



커플매칭쇼 선택일치에서 인연이 이루어 지지는 않았지만 마지막에 남성분이 회사앞으로 찾아오면 밥을 사줄 용의가 있다고 해서 선택 당한 남성분을 설레이게 하면서 방송을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