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유재석 후기글 - 무한도전 시청자게시판 유재석 만난 후기글 원문


유재석 후기글 - 부산에서 서울까지 걸어서 15일 유재석 만난 후기글


무한도전 멤버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걸어올라간 사람이 드디어 유재석씨 만난 후기글이 화제입니다. 오직 무한도전을 보기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걸어왔지만 막상 도착해보니 어떻할지 몰라 망성이고 있을때, 우연히 무한도전의 김태호pd를 만나게 되어 서울까지 걸어오게 된것을 설명하고 유재석씨를 한번 만나볼 수 있게 해달라고 했는데, 쿨한 김태호pd가 그 정성에 감동했는지 유재석씨와의 만남을 주선해 주었습니다.



유재석씨와 만난 순간 반갑고 햇빛을 쬐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유재석씨는 일부러 찾아와준 팬 현도군과 1시간 정도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유재석씨는 현도군에게 

현도군이 꿈을 가진 것 자체를 나는 정말 기쁘게 생각해. 앞으로도 더 힘든일이 다가올지도 모르고 꿈에 다다르지 못할 때도 분면 올거야, 하지만 거기서 절대 좌절하면 안되는 거야. 무슨일이든 겪을 일들을 겪어보고 다가 올 일에 대해 수순을 잘 밟고 차례대로 올라간다면 어느덧 네 꿈에 다가와 있겠지, 언젠가 될지는 모르겠찌만 그날을 나는 꼭 기대할께.

라고 말하면서 좋은 이야기를 해주었다는군요. 그러면서 집에 꼭 들어가라고 약속을 했고 차비를 하라며 손수 20만원을 쥐어 주었답니다.

아, 정말 유재석씨가 왜 국민mc인지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네요. 일부러 찾아온 팬을 만나서 위로해 주고 차비까지 쥐어주며 매니저에게 터미널까지 바래다 주라고 하다니. 정말 이렇게 하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유재석씨가 마음이 착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렇게 직접 다녀온 분의 후기를 보니 정말 새삼 유재석씨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가 다시한번 느껴집니다.


유재석 후기글 원문 : 무한도전시청자게시판